# 영등포에 거주하고 있는 최모씨는 이사 후 원룸·오피스텔·아파트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다가 온라인 대리점인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다. 인터넷비교사이트에 도움을 받아 LG·KT·SK 인터넷TV결합상품을 비교해보고 인터넷을 선택한 덕분에 최저 요금으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까지 지원 받을 수 있었다.

이처럼 인터넷가입사이트를 활용하면, 인터넷가입 신청을 본사와 동일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더러 인터넷가입 현금지원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가입시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에서 인터넷설치를 신청할 경우 인터넷TV결합상품 할인 혜택은 물론 LG·KT·SK 인터넷신청현금사은품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가장 이득인 인터넷설치 방법”이라고 전하며 “하지만 인터넷현금지원 관련 사기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사은품 금액을 제공하는 업체인지, 부가세와 장비임대료를 포함한 인터넷요금을 안내하는 정직한 업체인지 미리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최저 요금 설계를 중심으로 본인에게 맞는 인터넷 추천을 컨설팅 해주는 전문 인터넷신청사이트를 선택했을 때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 주는 통신사별 경력을 보유한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온라인 상담신청 및 무료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1:1 최저요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통신요금 절약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그 외에도 신혼부부/대학생/후기작성 등 자체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 꿀팁 게시판을 통해 인터넷개통·교체·변경·설치·신청 관련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