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핏 온라인 다이어트 체험단’ 모집


[전업농신문=강성용 기자]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7월 30일 부터 8월 12일 까지 ‘한돈과 함께하는 한돈 핏 온라인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 중에 있다.

한돈자조금은 돼지고기의 고단백, 저지방 부위인 안심, 뒷다리살이 훌륭한 다이어트 식품임을 알리고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해마다 운영하고 있다.2012년 1기부터 시작해 올해 6년째를 맞는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해마다 새로운 한돈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을 선보여 해가 거듭될수록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한돈 핏 온라인 다이어트 체험단’은 한돈자조금과 전문 트레이너들이 함께하는 무료 온라인 트레이닝으로 탈바꿈해 장소와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이어트 체험은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식단 조절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일상 속에서 한돈을 마음껏 즐기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또한 구글스토어 내 모바일 헬스 분야 1위 어플리케이션 ‘짐데이’와의 협업으로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 참가자별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참여자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다. 인바디 체크, 주차별 체지방률 체크 등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은 물론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전문적인 식단조절로 체계적인 온라인 트레이닝을 총 4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은 체험단 전원에게 다이어트 식단에 필요한 한돈 저지방 부위를 매주 1.2Kg씩 무료로 제공하며, 그밖에도  △원마이 체중계 △국민체력센터 건강검진권 △원마이 물통 △짐데이 유료챌린지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이 외에도 매주 우수 미션 참가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며, 최종 시상식에는 남녀 MVP, 베스트 팀&코치에게 각각 50만원, 5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수여한다.

오는 8/12(일)까지 총 40명을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은 한돈과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누구든지 성별, 나이, 지역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집은 한돈닷컴(han-don.com)의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은 “여름 날씨만큼 다이어트에 대한 열기도 뜨거운 요즘, 한돈자조금에서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일명 다이어터들을 위한 무료 온라인 트레이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참가자뿐만 아니라 전 국민들이 맛있는 우리돼지 한돈으로 다이어트 식단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