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병수 기자] 현대인들에게 이사는 더 이상 큰 행사가 아닌 자주 일어나는 일이 되어버렸다. 경제적 여건이나 생활조건의 변화에 따라 불규칙적으로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이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만한 곳이 없기 때문에 이사를 갈 때마다 업체는 어디로 할지, 이삿짐견적은 얼마인지, 서비스가 나은 곳은 어디인지 등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이사를 가는 비용이 결코 적은 비용이 아니기에 더욱 민감하게 작용하는 것이다.

이에 24번가에서는 이사정보에 대한 확실하고도 구체적인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이사 희망날짜를 포함해 간단한 신청사항을 남기면 해당 지역과 날짜, 기타 내용을 확인한 제휴 포장이사추천업체들 중 이사진행이 가능한 업체가 견적서제출, 전화상담을 통한 무료방문견적 신청까지 가능한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다. 이 견적을 받아본 후 고객은 내게 맞는 이사짐센터를 선택해 포장이사를 진행하면 되는데, ‘손 없는 날’등 희망 이사날짜를 신청해 놓으면 해당 날짜에 이사서비스가 가능한 업체들이 이사비용견적서를 제출 해주기 때문에 여러 업체를 찾아 발품을 팔거나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없다.

전국최다 700여개가 넘는 이사업체가 입점이 되어 있는 24번가는 서울포장이사 업체 뿐 아니라 부천, 부평포장이사, 청주포장이사, 거제, 통영포장이사, 포항포장이사, 사천,진주포장이사, 군산, 전주포장이사 업체 등 다양한 지역의 포장이사전문업체들과 제휴를 맺었기에 가능한 서비스이다.

24번가는 일반아파트 가정 포장이사를 비롯하여 사무실이사, 용달이사, 소형포장이사, 원룸포장이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양질의 이사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있어 포장이사가격비교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고 전했으며 여기에 이사에 필요한 아파트 입주청소, 아파트 이사청소 등 1일 1팀의 직거래 청소서비스도 함께 요청할 수 있는 청소전문업체, 에어컨설치 등의 생활서비스와 정보제공도 공유하고 있다.

 24번가의 다양한 양질의 포장이사 서비스는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