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신청 시 LG·SK·KT 가족결합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활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가격 비교사이트에서는 인터넷결합상품비교로 인터넷요금 뿐만 아니라 휴대폰, IPTV요금까지 할인 받을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LG·SK·KT 3사 통신사와 동일한 혜택 및 현금사은품까지 지원 받을 수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이다.

이에 대해 ‘인터넷가입 호갱 되지 않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방송출연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TV인터넷결합상품을 비교해본 뒤 자신에게 유리한 인터넷상품을 추천 받아 인터넷신청을 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를 선호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인터넷설치사이트에서는 통신요금절약 혜택 외에도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본사보다 높은 금액의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이득이기 때문에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 각광 받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LG·SK·KT 티비인터넷결합상품 비교는 3사 통신사 본사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에게 직접 상담을 받는 것이 유리하며 사은품 지급 무사고 인증을 받은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다. 

이와 관련해 통신업계 전문가는 “온라인 인터넷판매점의 안전성을 확인하려면 수상내역 및 공식 홈페이지 유무, 사전승낙서, 사업자등록증 등을 신중하게 확인해 본 뒤 선택해야 유리하다”고 충고했다.

‘인터넷서포터’는 나이스신용정보평가에서 제공한 기업신용등급평가에서 업계 최고 등급인 BO등급을 평가 받았으며 업계 유일 전문적인 통신상품 컨설팅에 대한 부분이 특허로 출원된 인터넷비교사이트이다.

인터넷변경·개통·교체·설치 관련 자세한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및 무료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상담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