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가족퀴즈대회 개최!


[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농협(회장 김병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2018년‘초등학생 우유짱! 우유박사!’가족퀴즈대회를 17일 오후 1시부터 농협중앙회(서울 서대문) 본부에서 개최한다.

‘초등학생 우유짱! 우유박사!’는 농협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소비자 정보제공 사업의 하나로 올해 5월부터 전국 40개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4~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토크 안녕하세요', '리얼퀴즈 선택', '승자 빅리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가족퀴즈대회는 여름방학기간 동안 진행되는 특별이벤트로서 초등학생 1명(4~6학년)과 부모 1명으로 팀을 만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골든벨 형식의 우유 및 일반상식 퀴즈대회다.

퀴즈대회에 참가하는 가족에게는 푸짐한 기념품과 경품이 제공되며 우승 및 입상팀에는 상금도 수여된다. 또한 우유관련 시청각교육, 레크레이션, 우유‧치즈요리 시식등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우유의 영양적인 가치와 음용의 중요성을 배우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