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산 62.5% 최고함유 작물활성제

신젠타 이사비온

[전업농신문=강성용 기자]최근 유례없는 폭염이 지속되어 고온 스트레스로 작물의 생육장해 피해가 발생되고 있다. 이에 신젠타는 고온을 포함하여 가뭄, 냉해, 태풍, 우박 등 환경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극복할 수 있는 ‘이사비온’ 작물활성제를 추천했다.

이사비온은 전 세계 최고 농도로 농축된 62.5% 아미노산 제품으로 작물에 빨리 흡수할 수 있는 유리아미노산과 펩타이드의 매우 균형 잡힌 조성으로 작물이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신속하게 세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사비온의 유리아미노산은 작물이 환경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극복할 수 있는 방어 단백질 생성을 유도하는 역할을 하는 프롤린 아미노산과 영양소를 조직 내에 빠르게 이동 및 흡수를 도와주는 글리신 아미노산의 함량이 높아 작물이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시기에 사용하면 가장 효과적이다.

신젠타는 이사비온 작물활성제는 최근 예측하기 어려운 기후와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개발되었으며 작물 생장을 도와 품질과 수확량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도 다년간 고추, 배추, 양파, 마늘, 딸기 등 다양한 작물이 이상기온에 의한 환경 스트레스나 작물의 생육 단계가 바뀌는 시기에 사용하여 작물의 품질 향상 및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된다며 전문 농업인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