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지연 기자]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평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하고, 가까운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기 좋은 기회다.

이에 각종 건강 관련 제품들이 추석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색 있고 주고받기 편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전망에 건강 관련 업체들은 차별화된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선물 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베스트 아이템 세 가지를 추천해 본다.

언제나 스마트하게 복부 비만 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 벨트 ‘웰트’ 는 미세한 허리둘레 변화를 감지해 과식 패턴을 모니터링해 식습관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APP을 통해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고열량의 음식들이 많은 명절에 섭취량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어 하나의 멤버십으로 전국에 제휴된 4000여 개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TLX PASS’ 서비스는 운동, 다이어트 등 자기관리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 할 수 있어 선물하기 좋다.

그뿐만 아니라 마사지, 오락 등과 같은 힐링 시설들과도 제휴가 되어있어서 운동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시설에서 활용할 수 있다. 그 때문에 나이, 성별의 제한 없이 주고받기 편한 상품권으로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개개인의 유전형질을 분석하여 대사 유형에 따라 운동과 식이에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타입스의 ‘메타포뮬러’도 추석 이색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평상시 비슷하게 선물해 왔던 제품들이 아닌 특색 있는 제품들로 기억에 남는 추석선물을 하게 되길 바란다”며 “소비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명절 선물 상품들도 더욱 다채로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