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은 지난달 29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대한항공 연수원 신갈 배구단 체육관에서 열린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팬미팅에 도드람한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2018~2019 도드람 V-리그를 앞두고 열린 이번 팬미팅에는 한선수, 가스파리니, 김규민 등 17명의 대한항공 점보스 선수 전원과 약 1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도드람은 팬미팅에서 열린 BBQ파티에 도드람한돈 목심 구이용 50kg과 도드람육포선물세트 100개를 협찬했다.

팬미팅에 참석한 선수단과 팬 전원은 신선하고 안전한 도드람한돈을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아울러 이날 팬미팅에서는 선수단 토크쇼, 랜덤 드래프트,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각종 조별 게임 및 선수단과의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선수와 팬들 간 소통을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도드람 관계자는 “도드람 V-리그에 대한 대한항공 점보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이번 시즌 선수들이 더 힘차게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도드람한돈을 협찬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8~2019 시즌에도 배구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은 2018~2019 도드람 V-리그 시즌 동안 경기장 내에서 열정 응원 타임을 활용한 도드람 핑거스틱 증정과 주말 홈경기 관람객 대상 도드람몰 상품권 증정, 입장권 소지자에게 본래순대 매장 이용요금 할인 등 배구팬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