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10월 한달 간 온라인 한돈 할인기획전

 

[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4일부터 약 1개월 간 한돈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에서 ‘한돈 핫딜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두차례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한돈 핫딜 50% 할인 행사’는 선선해진 가을을 맞아 원기충전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영양이 풍부한 한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0월 4일부터 19일까지는 요일별로 특정 부위를 선착순 50% 할인 판매하는 ‘한돈 요일별 특가 기획전’이 진행된다. 행사 부위는 월·화요일 혼합부위/ 수요일 특수부위/ 목요일 ‘목살’부위/ 금요일 삼겹부위이다. 또한 10월 22일부터 11월 2일까지는 ‘인기 기획 상품 특가 기획전’을 통해 한돈몰 인기 기획 세트 상품인 한돈데이 세트(삼겹살 500g, 목살 500g, 갈비찜용 500g), 응원한돈 세트 (삼겹 500g, 갈비 500g, 등갈비 500g) 등을 정상가에 50% 할인 판매한다.

요일별 50% 특가 할인은 결제 시 전용 쿠폰(50% 할인)을 적용하여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다른 할인권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이 외에도 한돈몰에서는 캠핑시즌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구성된 한돈 5kg 기획 상품에 비빔면 1박스를 함께 제공하는 '한돈몰 5㎏ 기획전'을 포함한 '한돈몰 베스트 리뷰 이벤트', '신규 가입 고객 5천원 할인권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연중 진행되고 있으며, 전상품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자조금은 시즌별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할인 기획전을 진행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매달 온라인 한돈몰 사이트를 활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저렴하고 알찬 혜택으로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