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1.16 금 17:44
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
AIA바이탈리티XT건강걷기 프로그램 연계티엘엑스‧AIA생명, 전략적 제휴 체결
   

[전업농신문=김지연 기자]㈜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는 지난 18일 AIA생명(대표 차태진)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도하는 ‘AIA바이탈리티XT건강걷기’ 프로그램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AIA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주)티엘엑스 강영준 대표, 강영민 이사, AIA생명 변창우 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한 파트너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제휴에 따라 티엘엑스의 운동, 다이어트 통합 멤버십 서비스 ‘TLX PASS’를 ‘AIA바이탈리티XT건강걷기’ 프로그램과 연계해 고객이 달성하는 등급에 따라 맴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TLX PASS’는 하나의 멤버십으로 전국 4000여 개 이상의 제휴 시설에서 30여가지 운동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AIA바이탈리티XT건강걷기 회원은 할인된 가격으로 쉽고 간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운동시설, 종목, 일자 등 운동 참여 데이터 확인을 통해 지속적인 건강 생활 습관을 형성해 나갈 수 있다.

강영준 대표는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에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건강관리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 티엘엑스 역시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연 기자  kjy@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