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 푸짐한 경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전업농신문=이호동 기자] 서울우유 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에서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이 오는 30일까지 ‘월동준비 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특가 데이 이벤트’가 준비돼 인기제품 앙팡 베이비 멸균우유, 리이브 주스, 비요뜨 등 매일 다른 종류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비요뜨 기프티콘(20000원 이상),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50000원 이상)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 고객 감사 페스트벌’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누적 구매금액 상위 13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월동준비 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분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은 자사 제품을 비롯해 30여개 업체의 식품, 생필품 등 650여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