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2월 31일까지, 고급 작업 조끼·기능성 티셔츠 등 증정

대동공업이 오는 12월 31일까지 농기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은 대동공업의 이앙기, 트랙터, 콤바인

[전업농신문=이호동 기자]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특정 농기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고급 작업 조끼와 기능성 반팔 티셔츠를 증정하는 ‘농 활ž템(농사 활력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동공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활동성과 기능성이 뛰어나면서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로 올해 좀 더 즐겁게 농사를 지으라는 의미에서 진행한다는 것.

대동공업은 올해 안에 PX트랙터나 콤바인 DXM73(4조), DXM85(5조), DXM110(6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작업 조끼를, ERP60(6조), ERP80(8조) 승용 이앙기 구매 고객에게는 기능성 반팔 티셔츠를 각각 증정한다.

올해 1월 1일 이후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제품을 구매한 지역 대리점을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대동공업 송향래 영업관리팀장은 “대동에서 준비한 실속 선물로 고객들이 바쁜 농번기에 좀 더 편하고 즐겁게 일해 한 해의 농사가 순조로웠으면 좋겠다”며 “대동의 대표 제품인 PX트랙터, 6조 및 8조 승용이앙기, 4ž5 6조 콤바인은 뛰어난 성능과 품질력의 제품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