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8.23 금 17:18
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유통
‘2019 쌀가공식품산업대전’ 21일 개막일산 킨텍스에서 24일까지 개최, 국내 56개 업체 참가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국내 유일의 쌀가공식품을 종합 전시하는 ‘2019 쌀가공식품 산업대전(RICE SHOW)’이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21일 개막돼 24일까지 나흘간 개최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주관하는 올해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아시아 4대 식품전시인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과 연계해 열리며, 총 56개 쌀가공식품업체가 참가해 쌀가공식품의 신기술·신제품을 선보인다.

올해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RICE SHOW LIFE PLUS’(우리 삶에 가치를 더하는 쌀가공식품)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하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진화된 쌀가공식품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2019년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선정된 ‘쌀가공품 Top10’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 전·후 참가 업체와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관을 운영해 국내·외 바이어에 우수한 쌀가공식품의 정보를 상시적으로 전달하며 전시 효과를 배가할 예정이다.

한국쌀가공식품협회 김남두 회장은 “라이스쇼가 우리 산업의 정보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상황에서 올해도 수출 판로를 확충하는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 창출이 있길 기대한다”며, “중소 제조업체들의 여러 신제품을 확인하고, 최신 쌀가공식품 현황도 소개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참관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진섭 기자  jin2001kim@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