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8.23 금 17:18
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한우자조금,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서 체험 행사 진행한우 시식회와 다양한 이벤트 마련

[전업농신문=이호동 기자]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3 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 참여해 한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서울 미트 페어’에서는 전세계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육류 소비자와 판매자 간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를 마련해 고품격 브랜드와 육류 마니아들의 만남과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서울 미트 페어’ 행사장 내 한우자조금 부스에서는 한우 불고기와 채끝 요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 및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우 육포, 한우 텀블러,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으며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1등 당첨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민경천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육류소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서울 미트 페어’를 찾는 육류 마니아들이 우리 한우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호동 기자  lhd0373@daum.net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