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2.9 월 19:47
상단여백
HOME 뉴스 농업
농협, 창립 제58주년 “국민과 함께 미래 연다”기념식 개최…김병원 회장 “농가소득 향상에 최선 다할 것”
1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농협 창립 제58주년 기념행사에서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오른쪽 세 번째),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왼쪽 네 번째) 등 내외빈 축하객들이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전업농신문=이호동 기자] 농협은 1일 서울 중구 본관 대강당에서 창립 제58주년 기념식을 개최, 농업인과 함께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국민과 함께 열어갈 미래를 다짐했다.

이날 창립 기념식에는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인 황주홍 의원, 박완주 의원, 정운천 의원, 서삼석 의원, 오영훈 의원, 이만희 의원 등 800여명의 축하객이 참가했다.

농협중앙회 김병원 회장은 기념사에서 “농협은 농촌과 농업의 발전, 농가소득 증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울러 농업의 공익적 가치가 꼭 반영될 수 있도록 각계 각층의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념식은 최근 ‘농부의 노래’를 발표한 태진아의 흥겨운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정부 훈포장, 농협중앙회장 표창 시상식과 함께 농협의 존재가치를 일깨우고 농협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는 농심(農心)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이호동 기자  lhd0373@daum.net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