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8.22 목 15:50
상단여백
HOME 뉴스 기자재
팜한농 홈페이지 개편, “고객에 더 가까이”통합검색 기능‧반응형 웹 기술 적용, 이용 편의성 증대
팜한농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메인 화면.

[전업농신문=이호동 기자] 팜한농이 고객 편의성 증대와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최근 팜한농에 따르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통합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ㄱ, ㄴ, ㄷ 등 초성만 입력해도 관련된 제품 및 병해충, 잡초, 작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작물별 정보 검색과 키워드 검색도 가능하다는 것.

또 콘텐츠 간 상호 연결도 강화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관련된 내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게 만들었다.

팜한농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고객들이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어떠한 접속환경에서도 보기 좋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고령의 고객을 위해 글자 크기를 키우고 이미지 활용을 늘리는 등 가독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아울러 병해충·잡초 도감을 비롯해 다양한 기술자료와 영상자료, 월페이퍼를 제공해 홈페이지의 통합 플랫폼 기능을 강화했으며, 팜한농 기업 이미지와 웹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을 개선했다.

팜한농 관계자는 “농업인 고객의 디지털기기 이용률 증가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데에 초점을 두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팜한농 홈페이지가 고객들에게 유용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호동 기자  lhd0373@daum.net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