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9.19 목 17:02
상단여백
HOME 뉴스 농업
농협상호금융, 한가위 사랑나눔 행사 진행구세군서울후생원 방문, 송편 함께 빚고 생필품 전달
5일 소성모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왼쪽)가 김호규 구세군서울후생원 원장에게 한가위 사랑나눔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다.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농협 상호금융은 추석명절을 앞둔 지난 5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구세군서울후생원을 방문해 원생들과 송편을 빚고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고 최근 밝혔다.

구세군서울후생원(원장 김호규)은 70여명이 생활하고 있는 아동 보호 시설로, 농협상호금융이 2015년 추석에 처음 인연을 맺은 후 매년 명절마다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

이날 소성모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은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송편을 빚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후생원에 필요한 농산물과 생활물품도 전달했다.

김호규 원장은 “매 명절마다 찾아와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따뜻함을 전해주는 농협상호금융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추석 연휴를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소성모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추석은 넉넉한 우리의 마음을 이웃과 나누기 가장 좋은 때”라며, “농협상호금융은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데 항상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진섭 기자  jin2001kim@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