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농협서 1등·3등 당첨자에게 경품 전달식 진행

신젠타코리아가 지난 2일 전북 장수농협에서 개최한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 경품 전달식에서 당첨자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신젠타코리아는 지난 2일 전북 장수농협에서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 1등 당첨자 및 3등 당첨자 2명을 초청, 경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최근 밝혔다.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는 올해 PLS(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 시행 이후 에이팜에 대한 지속적인 농업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약 2달간 실시된 경품 이벤트로 전국에서 총 2만5500개 이상의 응모권이 접수됐다. 이중 신젠타 임직원들의 공정하고 투명한 추첨을 통해 1등 1명, 2등 10명, 3등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

당첨자 1등에게는 바디프랜드 고급 안마의자, 2등에는 100cc 대림오토바이, 3등에는 쿠쿠 압력밥솥의 경품이 전달되며, 당첨자는 신젠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인 장수농협 조합원 백춘임 농업인은 “에이팜은 주요 재배 작물인 사과와 오이에 오랫동안 믿고 사용해 온 살충제이며, 이번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 1등으로 당첨되어 무척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장수농협 김용준 조합장은 경품 전달식에 참석해 “장수농협 조합원인 1등 당첨자와 3등 당첨자 2명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전한다”며, “농업인들의 에이팜에 대한 관심과 신뢰에 발맞춰 이러한 농업인 대상 감사 이벤트가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진보 신젠타코리아 대표이사는 “에이팜 구매고객 감사대잔치에 관심을 갖고 응모해 주신 모든 농업인들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농업인들의 요구에 맞는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