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1.22 금 16:37
상단여백
HOME 뉴스 농업
“제24대 농협중앙회장 선거 공명정대하게”농협, 대책회의 개최…“불법선거운동 반드시 척결”
8일 서대문 농협중앙회 본관 중회의실에서 열린 ‘공명선거 추진 대책회의’에서 허식 부회장을 비롯한 농협 관계자들이 공명선거 실천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농협중앙회는 지난 8일 서대문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허식 부회장 주재로 내년 1월 31일 실시되는 제24대 농협중앙회장 선거를 깨끗하고 공정하게 치르기 위해 ‘공명선거 추진 대책회의’를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대책회의에는 중앙회 및 계열사의 범농협 준법감시최고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공명선거 추진계획 및 임직원 복무기강 확립 추진현황 보고에 이어, 공명선거 실천 결의 등 임직원의 부당한 선거개입과 불법선거운동을 반드시 척결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천명했다.

허식 부회장은 “이번 선거는 300만 농업인과 10만 임직원의 대표자이자 산적한 농업·농촌 현안과제를 앞두고 치러질 예정이어서 전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이번 선거가 농업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국민의 신뢰를 다지는 초석이 되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특히, “임직원의 위반행위 적발시에는 무관용의 원칙에 따라 일벌백계함은 물론 선관위에 고발 조치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진섭 기자  jin2001kim@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