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돼지고기 부문에서 16년 연속 수상 영예

11월 26일 서울 노보텔엠버서더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 돼지고기 부문 대상을 수상한 팜스코 신호림 본부장(가운데)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팜스코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주)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브랜드 돼지고기 부문에서 대상을 16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2회째인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시상식은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쳐기업부가 후원하고 여성신문사 주최로 지난달 26일 서울 노보텔엠버서더호텔에서 열렸다.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여성의 관점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치기준을 가진 기업을 선정하고 기업 발전의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 상은 변화하는 소비문화에 맞춰 좋은 경영 지수를 측정하기 위해 소비자 존중부문, 여성친화적 직장문화, 친환경제품 및 생산, 사회공헌, 상생경영의 다섯개 항목으로 나눠 온라인조사와 선정위원회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주최측은 ㈜팜스코가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여성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 나눔경영을 실천해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평가했다.

팜스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을 꾸준히 높이고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과 제품 만족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상호 존중하고 협력하는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