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에 경남 정비공장 준공, 8개 도 본사 직영공장 보유

11일 경남 창녕에서 열린 대동공업 경남 정비공장 준공식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동공업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은 경남 창녕에 경남정비공장을 준공하며 전국 8도 직영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대동공업은 지난해부터 고객에게 좀 더 신속 정확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에 본사 직영 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추진해 왔다.

이번에 경남정비공장을 준공하면서 전국 8개 도 직영 정비공장 기반의 지역 서비스 시스템을 완성하게 된 것이다. 현재 대동공업의 지역정비공장은 △강원 춘천 △경기 용인 △충북 청주 △충남 공주 △전북 전주 △전남 광주 △경북 구미 △경남 창녕에 위치하고 있다.

경남정비공장은 2019년 하반기에 경남지역본부(경남 창녕군 창녕읍 창녕공단길 39) 부지에 공사를 진행, 대지면적 2621㎡(794평)에 크게 정비공장 499㎡(151평), 세차장63㎡(약20평) 시설이 들어섰다.

정비 공장에는 크레인, 에어콤프레샤, 냉매자동회주입기, 등의 최신 정비시설을 마련했고, 서비스 인력도 충원해 좀 더 신속한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대동공업 대구공장이 인접해 있어 필요 시 공장에서 직접 부품을 조달해 좀 더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등 최대 80대까지 보관 가능한 496㎡(약 150평) 규모의 제품 전시 보관장과 고객대기실도 마련했다.

대동공업 범종구 국내사업본부장은 “전국 8개 도의 정비공장과 150개의 대리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대동공업 고객이라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부품 조달부터 서비스 기사의 기술 역량까지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투자를 확대해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까지 고객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남 정비공장을 개소를 기념해 지난 11일 대동공업 하창욱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경남지역 대동 대리점주 및 고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