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8개 지역에서 개최, 지역 맞춤형 행사로 큰 호응

성보화학이 지난달 전국 8개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한 ‘2020 신제품 출시회’가 마무리됐다. △사진제공=성보화학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성보화학(대표이사 윤정선)은 지난달 13∼28일까지 전국 8개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한 고객 초청 ‘2020 신제품 출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최근 밝혔다.

11월 13일 대전에서 시작된 이번 출시회는 경남 진주, 전남 나주, 강원 강릉, 전북 전주, 경기 수원, 충북 청주에 이어 28일 대구에서 종료됐다.

출시회에서는 △신규물질 ‘플루트리아폴’을 주성분으로 빠르고 강력한 침투이행성을 가진 살균제 ‘애니탄’ △저항성 나방과 총채벌레 전문 살충제 ‘에스페로’ △이앙동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다년생 잡초발생 억제에 효과가 좋은 제초제 ‘치트키’ △달팽이 방제 전문 유기농업자재 페리맥스 등 총 4개 신제품에 대해 각 담당 PM들이 발표를 진행했다.

발표에 앞서 제품의 특장점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구성한 동영상이 상영됐고, 각 지역별 특색을 고려한 맞춤형으로 행사를 구성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출시회에 참석한 전남 지역 농약소매상 대표는 “신제품 소개 이외에도 실제 농업현장에 유용한 사례들을 다양하게 제시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특히 오늘 시연된 제품 동영상을 통해 각 제품별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성보화학의 영업·마케팅 본부를 총괄하는 사업운영실 이정득 전무는 “내년에 출시되는 성보화학 신제품들은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제품인 만큼 고객 여러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