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2.27 목 16:29
상단여백
HOME 뉴스 협동조합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 현장취임식 ‘눈길’강원 홍천군 농가 방문해 일손 도우며 농업인과 소통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이 4일 강원도 홍성군을 찾아 현장 취임식을 하며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이 임직원 30여명과 함께 4일 강원 홍천군을 찾아 농촌 현장에서 소탈한 취임식을 갖고 현장경영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경영은 이성희 회장의 농업·농촌 현장 중심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공식적인 취임행사를 갈음해 실시된 것으로, 농가 일손돕기는 물론 농업인들과의 오찬 간담회를 통한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아울러 세계적으로 위협이 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농업인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방역용 마스크, 손소독제 등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성희 회장은 “앞으로 우리 농촌에 산적해 있는 문제의 답을 현장에서 찾기 위해 일선 농업 현장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겠다”면서, “우리 12만 농협 임직원 모두는 농업인이 없는 농협은 존재의 이유가 없음을 명심하고, 함께 힘을 합쳐 건강한 농업·농촌 만들어 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어 “농축산물 유통구조를 선진화하고, 농·축협 숙원사업을 해결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새로운 먹거리를 창출해 100년 조직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김진섭 기자  jin2001kim@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