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이마트·농협하나로마트서 홍혜걸 박사 팩트체크 홍보

한돈자조금이 전국 137개 이마트, 64개 농협하나로마트 축산매장서 한돈의 면역증강 관련 대대적 홍보에 나섰다.△사진제공=한돈자조금

[전업농신문=이태호기자] 코로나19 사태 확산으로 인해 우리몸의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한돈자조금이 한돈의 면역력 강화 기능을 알리기로 하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한돈자조금은 전국의 이마트 137개 지점과 64개의 농협하나로마트·농협중앙회 산하 직영점에 홍혜걸 의학전문박사를 모델로 한 광고를 내걸고, 각 축산매장 돈육 코너와 소비자의 동선에 따른 스크린 동영상 광고를 2월 말부터 각 매장에 30일간 노출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에서 배포한 동영상 광고에서 홍혜걸 박사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한 건강 염려와 관련해 "가장 근본적인 예방책은 몸속의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라며, 면역력 강화를 강조하고 있다.

국산 돼지고기는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은 물론 신체 면역세포의 재료인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며, 더불어 신선한 돼지고기에는 면역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 B1과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셀레늄이 육류 중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는 설명이다.

한돈자조금 오민정 차장은 "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우리돼지 한돈!’ 이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 돼지고기를 맛있게 즐기면서 면역력도 키우자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은 줄이고 비상식량을 구비하는 등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깊어 부담 없고 건강에도 좋은 한돈을 제대로 알리고 싶었다"고 이번 홍보배경을 밝혔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