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개설 ..모바일 상담으로 고객과 소통나서

팜한농 카카오톡 채널 화면 △사진제공=팜한농

[전업농신문=이태호기자] 팜한농이 25일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보다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이는 최근 농업인의 스마트폰사용과 카카오톡 이용률 증가에 따라 고객편의를 향상시키고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서비스에 맞춰 팜한농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병해충·잡초 방제 방법, 우수 품종 정보, 작물 영양 및 토양 관리 정보, 신제품 소식 등 고품질 작물 재배를 위한 최신 영농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할 계획이다.

따라서, 고객들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팜한농과 소통하며 궁금한 내용을 1:1로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팜한농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받고자 하는 농업인은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을 실행한 후 ‘팜한농’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팜한농 이승아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고자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며,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가치를 높이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팜한농은 지난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등 온라인 채널 운영을 활성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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