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크’ 국내 최초 냉장육 브랜드 9년 연속 수상

팜스코

팜스코 '하이포크'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팜스코

[전업농신문=이태호기자]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브랜드 축산분야에서 (주)팜스코 하이포크가 대상에 선정됐다.

지난달 30일 서울 그랜드힐튼에서 진행된 시상식은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JTBC가 후원한 시상에는 금융·유통·교육 등 14개 분야에서 총 49개 기관·기업, 56개 브랜드를 뽑았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 팜스코는 지난 2013년 이후 9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의미있는 성적을 남겼다.

팜스코는 47년째 국내 축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기업으로 사료에서 육종·가공에서 유통에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적용해 ‘하이포크’라는 국내 최초 냉장육 브랜드를 만들었다.

충남 논산에 위치한 하이포크 봉동농장은 무악취·무오염·무방류를 원칙으로 하는 3무(無)농장으로 하이포크 전용돼지를 사육·생산하며, 사육 과정부터 철저하게 관리된 돼지는 충북 음성에 위치한 ‘하이포크푸드센터’에서 도축 과정을 거친다.

이 센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2019년 '거점도축장'으로 선정됐고 도축·가공·유통을 연계한 경쟁력 있는 축산 통합경영체(Packer) 역할을 할 수 있는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