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더위 7월 30일까지 냉방기 할인판매 실시
제조사 불문 보상판매 병행.. '양돈장 성적 높인다'

(주)시스웍스 냉방기 
(주)시스웍스 냉방기 

[전업농신문=이태호 기자] 본격적인 하절기를 대비해 ㈜시스웍스가 '양돈장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오는 7월 30일까지 농축산농가를 대상으로 냉방기 전 제품에 대해 할인 및 보상판매해주는 ‘Cool Summer Project’를 행사를 실시하고있다고 밝혔다.

이번 ‘Cool Summer Project’ 행사는 냉방기 설치를 희망하는 농가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이 설치할 수 있도록 할인 판매를 단행하고 있으며, 또한 보상판매는 농장에 설치된 축산용 냉방기 중 제조회사나 기종을 불문하고 보상판매를 희망하는 농가의 모든 냉방기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기존의 낡은 냉방기로 인해 냉방효율이 떨어져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잦은 고장 및 불편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인해 혹서기에도 제때,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하는 농가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냉방기 보상판매에 나선 것.

㈜시스웍스는 특히 본사에서 판매한 제품뿐만 아니라 보상판매의 범위를 확대해 전체 농축산인을 대상으로 냉방기 전 제품에 대해 보상판매를 실시하고 있어 주목을 끈다.

㈜시스웍스 황병호 과장은 "이번 행사는 하절기 고온으로 인해 양돈장의 성적이 크게 저하되면서 농가 피해가 잇따라 발생해 돈사용 냉방기 할인판매를 통해 농가들이 보다 저렴하게 냉방기를 구입, 혹서기 피해를 줄이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냉방기 할인판매 및 중고 냉방기 보상판매는 7월 30일까지 실시하며, 희망농가는 ㈜시스웍스(032-681-057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