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병수 기자]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의 홈쇼핑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은 작년 3월 출시 이후  온라인과 SNS에서 ‘10초 트리트먼트’라는 별칭을 얻기도 한 제품.

워터 제형 트리트먼트의 원조로 탈색모를 비롯해 극손상모를 빠른 시간 안에  매끈한 머릿결로 케어해주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세화피앤씨는 지난 27일,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을 GS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였고, 첫 방송에서 약 8200여 세트 판매를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은 케라틴, 콜라겐, 실크, 식물성 단백질, 산자나무 추출물 등을 함유한 ‘슈퍼 리페어 콤플렉스-21’ 성분이 모발 큐티클 틈틈이 영양을 채워 준다. 또한 모발의 구조와 유사한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모발에 즉각적으로 침투해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모레모 관계자는 ‘오는 9월 중순경 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하고 “2013년 코넥스 상장에 이어 오는 9월 19일, 스팩 합병을 통해 코스닥시장에 상장하는 만큼 더욱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개발에 진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