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 전문 단독 샵 나비드주얼리(대표 조동현)가  이번 가을과 겨울, 내년 봄 예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결혼반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반지커플링, 다이아반지, 순금, 다이아세트 등 도매가로 판매하고 있는 나비드주얼리의 이벤트는 커플링과 다이아세트를 구매할 시 다이아몬드 3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메인으로 하며, 계약 고객에게 14K가드링, 황금열쇠 1돈, 남양진주 12m 등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벤트로 1부다이아커플링을 59만원, 3부다이아반지 세트를 99만원 5부다이아반지 세트를 159만원 1캐럿다이아반지는 세팅비 포함 380만원 이라는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평일 예약방문자에게는 10% 할인과 디퓨저를 증정하고  이용후기를 남기면 상품권도 지급된다.

조동현 대표는 "결혼반지로 준비하는 다이아반지 예물은 고가이지만, 최근 예물을 간소하게 하고자 하는 신부신랑들이 늘어나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며"며" 할인과 증정 혜택 뿐만 아니라 핸드메이드 예물 공방샵으로 퀄리티 면에서도 만족할 만한 종로예물투어가 될 수 있을것"이라 말했다.

단순히 유통만 하는 타 샵과는 달리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샵으써로 다양한 결혼반지 예물들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마진의 최소화는 물론 타 매장에서 볼 수 없는 결혼커플링들을 볼 수 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 종류는 약 500 종에 달한다.

한편, 나비드주얼리의 금번 이벤트는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상에서 신청하거나  전화문의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