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K, KT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는 인터넷요금, 인터넷결합상품, 설치가격 그리도 인터넷속도 비교는 물론 소비자가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여 이용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최대 가족 결합할인 혜택 비교까지도 가능해 최적합한 인터넷가입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2년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상위권을 수상한 바 있는 ‘(주)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LG, SK, KT 인터넷TV결합상품 비교 상담으로 요금을 저렴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아니라 단순히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라고 과장 광고하는 업체에 현혹되어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에만 초점 맞추어 초고속인터넷가입 가격비교사이트를 선정한다면 LG, SK, KT 인터넷신청 현금사은품 사기를 당할 가능성이 커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인터넷신청 시 현금 많이 주는 곳은 단통법 기준(상품권 포함 최대 35만원)을 불법적으로 어기고 터무니 없이 높은 사은품을 제시하여 초고속인터넷 100메가 속도를 이용해도 충분한 고객에게 기가인터넷 500메가 또는 1기가를 권유하여 더 많은 결합할인 혜택과 인터넷가입 현금지급이 되는 것처럼 눈속임하여 가입을 유도하는 경우가 많다.

LG유플러스, SK텔레콤, 올레KT 인터넷가입 후 설치 받을 시 현금사은품 지원은 인터넷종류, IPTV 채널 상품별로 차이가 날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신청 사은품을 많이 받고자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가족결합 상품으로 가입하게 될 경우 장기적으로 봤을 때 실질적으로 납부하는 요금이 많아지는 것이므로 통신비를 절약하기보다는 불필요하게 과소비를 하게 되는 격이다.

기가 인터넷가입 현금비교사이트에서는 최저 요금 설계를 바탕으로 정직한 상담을 받을 수 있어야 하는 것이 소비자의 권리이다. 이에 인터넷가입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없다면 해당 사이트 및 상담원의 전문성을 의심해보아야 한다.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 소개된 (주)인터넷서포터는 업계 처음으로 최저 요금 컨설팅 전문성을 인정 받았으며, 인터넷설치 현금 많이 주는 곳 중에서도 안정성을 검증 받아 한국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불법사기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는 LG, SK, KT 인터넷개통 요금의 부가세, 장비임대료, 설치비 등을 기재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보이게 하는 등 다양한 사기수법으로 인터넷TV결합상품을 추천하고 있어 조심해야 한다.

한편, (주)인터넷서포터는 업계 단독으로 LGU+, SK브로드밴드, KT올레 인터넷가입 신청 시 설치비용을 전액 지원 받아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LG, SK, KT 인터넷가입 추천 혜택 상담은 (주)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서최저 요금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가 있다. 카카오톡 상담은 친구 추가 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