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2.11 화 18:47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일반
LG·SK·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결합할인과 현금사은품 최대 지원받는 알뜰족의 선택
   
 

LG·SK·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주)인터넷서포터’는 통신 3사의 가족 결합상품을 신청할 수 있는 공식 대리점으로써 인터넷 신규가입하는 고객에게 현금사은품을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통신비를 절약하기 위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소비자인 '알뜰족'을 중심으로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이 늘고 있는 가운데, 과장 광고 및 불법 영업을 하는 업체들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스팸문자로 '인터넷설치시 현금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 등의 문구를 통해 최대 50만원을 3개월에 걸쳐 입금해준다는 과장광고 등이 성행하고 있어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고 전했다.

검증되지 않은 인터넷가입센터를 이용하게 되면 가입자에게 불필요한 상품을 신청할 확률이 높아 과도한 요금이 발생하는 등 금전적 피해도 야기할 수 있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이용 관련 가이드라인이 절실한 시점이다. 

한편, LG·SK·KT 인터넷 TV결합상품은 초고속인터넷 또는 기가인터넷 중 하나를 기본으로 설치 받고 IP티비 그리고 인터넷전화(일반전화)를 추가 가입해 사용하면서 휴대폰과 결합하면 가족 결합할인 혜택을 최대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 통신사는 U+가족무한사랑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가족 스마트폰 2회선에서 5회선까지 결합해 요금제와 사용 기간에 따라 최대 4만4000원까지 할인 받는 유ž무선 결합상품이다.

초고속 인터넷가입 서비스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설치 전 자신에게 알맞은 결합상품 추천을 받기 위해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복잡한 LG·SK·KT 휴대폰 인터넷 결합상품을 합리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라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인터넷서포터’는 1:1 맞춤형 최저요금 설계를 바탕으로 한 SK브로드밴드, 올레KT, 엘지유프러스의 인터넷가입 설치 상품의 공식가입센터다. 단통법 기준 최대 35만원을 준수하는 등 안정성을 인정 받은 인터넷가입센터로써, 주택, 아파트, 원룸 인터넷설비 비용을 전액 지원해주고 있으며, 소비자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사은품을 준비하고 있다. LG, SK, KT 인터넷요금 결합할인 상담은 ‘(주)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및 문의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간편하게 초고속과 기가인터넷 가입신청을 하고 싶다면, 카카오톡 상담에서 할 수 있다.

편집부  news@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