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족은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으로 LG, SK, KT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해 인터넷가입 현금지원과 결합상품 추천을 받아 결합할인 혜택까지 꼼꼼하게 챙겨 인터넷요금은 물론 휴대폰요금까지 절약하여 실속을 챙기는 소비자들이다.

2년연속 상담서비스 진단평가 98.7점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소비자브랜드 대상을 3회 이상 수상한 (주)인터넷서포터 관계자에 따르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는 단순히 인터넷가입 현금지급을 해주는 곳으로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LG, SK, KT 인터넷TV결합상품 비교를 통해 적합한 인터넷신청으로 통신요금을 실질적으로 절약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청주, 전주, 광주, 대전, 창원, 마산, 전남, 나주 등 인터넷가입 공식지정 온라인 대리점 (주)인터넷서포터는 전지역을 대상으로 인터넷설치 및 신청을 할 수 있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이다. 정부인증 통신 판매서비스 사전승낙서가 있는 업체로 현금사은품 안정성을 신뢰할 수 있고, 1:1 맞춤형 인터넷요금 설계로 주목 받아왔다.

현재 (주)인터넷서포터에서는 LG, SK, KT 인터넷 신규가입자에 해당하는 경우 인터넷설치 시 월 프로모션 외에도 인터넷비교사이트 자체 이벤트에 참여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LG SK KT 공식대리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주)인터넷서포터는 업계 단독으로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해 인터넷설치비용 전액 지원을 해주고 있다.

LG, SK, KT 인터넷변경으로 현금지급을 최대한 받고자 한다면, 인터넷 통신사만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과 IPTV 통신사를 동일하게 이용함으로써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을 이용하면 된다.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 추천 받아 신청하는 소비자들은 대부분 휴대폰 통신사 또한 인터넷 통신사와 동일하게 사용하고 있어 가족 결합할인 혜택으로 요금을 절약하는 방법을 이용하고 있다.

최근 LGU+ 가족무한사랑 결합상품이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KT올레 총액결합할인, SKT 온가족플랜/ SKB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한가족할인 결합상품으로 총 6가지 인터넷결합상품비교를 해볼 수 있다.

(주)인터넷서포터에서는 LG, SK, KT 인터넷신청 시 인터넷결합상품비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단순히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곳’, ‘인터넷신청 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설치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초고속인터넷 현금지급, 기가인터넷설치 신청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 현금지원 등 터무니없이 높은 현금사은품으로 가입 유도를 하지 않는다. 오히려 과장광고 및 불법 업체의 다양한 사기수법을 수집해 인터넷가입 사기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도와주고 있다.

LG, SK, KT 인터넷신청 결합할인 및 사은품 혜택 상담은 대표번호 및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