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증정

오는 13일까지 설빙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전업농신문=김지연 기자]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메뉴인 ‘딸기트리설빙’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딸기트리설빙’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딸기트리설빙’으로 더욱 분위기를 만끽하라는 차원에서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설빙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는 딸기트리설빙 게시물을 공유한 뒤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3명)이 선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설빙은 지난 달 말에 출시된 딸기트리설빙이 현재 전체 매출액의 25%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게시물 공유 이벤트를 비롯해 메뉴와 콜라보를 진행한 ‘딸기가좋아’ 캐릭터 MD제품과 딸기가좋아 키즈파크 연간회원권을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며, 매장 내에 ‘딸기가좋아’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해 놓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딸기트리설빙을 비롯해 딸기설빙시리즈 메뉴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차원에서 딸기설빙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참여 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