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공식인증 온라인 대리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LG, SK, KT 인터넷가입 시 결합상품 신청 기준 요금제와 휴대폰 결합 수에 따라서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인터넷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LGU+, SK브로드밴드, 올레KT 인터넷가입 신청 시 인터넷 요금은 물론 휴대폰 요금까지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 인터넷결합상품을 한 눈에 비교한 후 선택하여 설치 받는 것이 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인터넷가입센터 200개 업체 중 4회 연속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부문 1위를 수상한 (주)인터넷서포터는 LG, SK, KT 인터넷TV결합상품 신청으로 소비자가 통신비를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1:1 맞춤형 저렴한 인터넷가입 요금설계를 실질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인터넷 통신사 변경 시 신규가입자에 해당하는 고객은 LG, SK, KT 인터넷요금 비교사이트에서 인터넷 신규가입 현금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변경 현금 지급을 받고자 한다면 신청하고자 하는 통신사 인터넷을 신규로 3년 약정해야 하며, 통신 미납 요금이 없는 사람이어야 한다.

LG유플러스, SK텔레콤, KT올레 인터넷가입 설치 현금사은품은 TV인터넷결합상품로 신청했을 때 단통법 가이드 내에서 최대로 경제적 이득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개통 현금지급을 터무니없이 제공하겠다고 약속하는 인터넷가입현금비교 고객센터는 불법적으로 운영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 주의할 필요가 있다.

LGU플러스, SKT, 케이티 인터넷 통신업계 관계자는 “LG SK KT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신청사은품, 인터넷설치현금 사은품,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지급, 인터넷신청 현금 많이 주는 곳 등 과장 광고하는 비양심적인 업체로부터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대외적으로 검증을 받은 업체에서 인터넷IPTV 추천을 받고 신청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불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는 현금사은품을 홈페이지에 기재하지 않고 전화상담을 유동하거나 부가세, 장비임대료를 제외하고 전국 어디서나 본사와 동일한 요금으로 가입되는 LG, SK, KT 초고속 또는 기가인터넷 요금을 저렴한 인터넷요금으로 포장해 가입 유도를 하는 등 소비자를 농락하는 인터넷가입비교센터가 성행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2017년 12월 한국소비자평가1위를 수상한 ‘(주)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 품질,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운영되고 있는 업체로써 8년동안 현금사은품 무사고 검증을 받았다. 통신사별 5년 이상의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어 인터넷TV결합상품 추천을 받아 요금을 절약하는데 있어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인터넷서포터에서는 4회연속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LG, SK, KT 인터넷TV 요금 결합할인을 최대로 받을 수 있도록 상담하는 역량을 인정받았다.

LG, SK, KT 인터넷설치 시 신규가입자는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나 통신 요금이 미납되어 있는 고객은 본사 접수가 일절 거절 될 수 있어 체납하지 않는 것이 신용에도 좋을뿐더러 원활하게 인터넷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둬야 한다.

인터넷가입 설치 상담은 (주)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