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응원 열기 가득 담은 응원팩 3종 출시

[전업농신문=김지연 기자]교촌에프앤비㈜가 겨울 시즌 한정 응원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응원 패키지 3종은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묶었다. ‘드림응원팩(교촌라이스세트+살살미니)’, ‘황금응원팩(허니오리지날+레드윙1/2)’, ‘교촌응원팩(교촌오리지날+레드윙1/2)’으로 3가지 팩으로 구성됐다. 응원팩 3종은 2월 8일부터 25일까지 3종 모두 2만 5,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응원팩 구매 고객에게는 가족, 친구, 연인 등 함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교촌 스노우볼메이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교촌치킨은 응원팩 3종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 홈페이지를 통해 응원팩을 주문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공기청정기(3명)’, ‘맛솔 닭갈비(30명)’, ‘교촌라이스세트 드림교환권(67명)’을 증정한다.

또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눈싸움과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허니오리지날 제품 교환권 1매’와 ‘교촌 스노우볼메이커 2개’를 총 18명에게 제공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올 겨울을 교촌치킨이 준비한 응원팩 3종과 함께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며 “추운 겨울 교촌치킨과 함께 뜨겁게 응원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