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지연 기자]TLX PASS의 ㈜티엘엑스 (대표 김혁, 강영준)는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8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말 타임지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10대 모델’ 한현민의 브랜드 영상  ‘True Life eXperience(진정한 너를 만나봐)’을 공개한 이후 오프라인으로 처음 진행하게 된 캠페인이다.

TLX PASS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Meet Real You (진정한 너를 만나봐)라는 컨셉으로, 본인만의 스타일을 찾아 진정한 나를 만들어 간다’는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서 기획 되었다.

팝업 스토어에서 진정한 나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담고자 ‘EMS 수트를 입은 너를 만나봐’, ‘너의 근골격계 수치를 만나봐’와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따라서 EMS슈트를 입어보는 체험도 할 수 있고, Body Style을 찾아 체형분석도 해 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진행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쥬비스가 만든 샐러드를 그대로, 뉴트리바이오텍 에너지인핸서, 몬스터샐러드 클렌즈티, 루트비 아미노산워터젤리, 헬스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현대백화점 카드 소지 고객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한 고객이 방문 할 경우 3PASS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강영준 ㈜티엘엑스 대표는 “고객에게 한 걸음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며 “가벼운 마음으로 들러 재미있는 이벤트도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