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KT·SK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결합상품에는 총 6가지의 인터넷가입결합상품이 있다(SKT : 온가족플랜, 한가족할인 SKB :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LG : 가족무한사랑 KT : 총액결합할인). 그렇다면 가족결합상품의 명칭만 듣고 인터넷가입신청 시 어떤 조건으로 어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는 소비자가 얼마나 될까?

SKT, SKB, 올레KT, LG유플러스 결합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하지 않는 이상 인터넷가입 시 통신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나 비용에 대해 알고 있기엔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그렇다고 인터넷가입변경을 진행하면서 통신비절감 혜택을 놓칠 수도 없는 노릇. LG·KT·SK 결합상품에 대한 상품설명이 필요하거나 인터넷비용 비교분석이 필요할 때 활용하면 좋은 곳이 바로 LG·KT·SK 인터넷가입요금 할인추천 비교사이트다.

LG·KT·SK 공식 인정한 대표 인터넷통합가입센터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LG·KT·SK 인터넷비교사이트을 활용하여 인터넷TV결합상품을 안내 받고 인터넷가격을 절약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은 나날이 늘고 있다”고 밝히며 “인터넷가입설치업체에서는 인터넷비용 할인효과 뿐만 아니라 LGU+, KT, SK 인터넷가입사은품지원까지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일부 소비자들은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초고속 인터넷가입시 현금 사은품 을 많이 주는 곳을 찾아 '인터넷가입현금비교'만으로 온라인인터넷가입업체를 찾고 있다”며 “하지만 ‘전국최대사은품’, ‘최대현금사은품’, ‘전국1등’과 같은 문구로 홍보하는 인터넷가입업체는 법적 기준을 어기고 영업을 하는 불법 인터넷비교사이트일 수도 있어 꼼꼼히 살피는 것이 상책”이라고 말했다.

KT올레, LGU+, SK텔레콤 공식지정 인터넷가입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는 5년 이상 경력의 상담원들이 배치되어 있어 실시간 인터넷가입신청 상담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가입업계 최초로 상담평가 98.7점을 기록하여 친절하고 쉬운 LG·KT·SK 인터넷개통상담이 가능해 인터넷가입에 대해 전혀 모르는 남녀노소 누구나 어려움 없이 인터넷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