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에 거주하는 황모(26)씨는 LG KT SK 초고속인터넷가입 신청을 알아 보던 중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접하게 됐다. 인터넷가입은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본사를 통해 신청을 하는 줄만 알았는데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는 3사 통신사 인터넷변경신청이 모두 될 뿐만 아니라 인터넷가입사은품 및 현금지원까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또한, 인터넷TV결합상품 할인혜택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인터넷요금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초고속 기가인터넷을 사용하게 되었다. 

아직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인터넷가입업체를 통해 SK텔레콤 올레KT, LGU+ 인터넷신청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를 모르고 있다. 온라인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해도 오프라인 대리점과 동일한 인터넷가격, 설치비용 및 장비임대료 등 금액이 동일하며 인터넷가입시 현금 많이 주는 곳 등을 이용할 경우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지원까지 받을 수 있어 훨씬 이득이다. 최근에는 이미 많은 ‘알뜰족’ 들이 통합가입센터를 이용해 LG·SK·KT 인터넷신청과 TV인터넷결합상품을 통해 통신비인하 효과를 보고 있다.    

업계 최초로 4회 연속 소비자브랜드 대상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비용 최저 요금 설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인터넷개통 결합상품 비교분석이 가능한 온라인비교사이트를 찾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면서 “LG·SK·KT 인터넷결합상품 비교를 통해 본인에게 유리한 통신비 제테크 효과를 보고 싶다면 전문가와 상담을 먼저 진행해 보는 것이 통신비 절감에 지름길”이라고 설명했다.

LG·SK·KT 공식 온라인가입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정확한 인터넷신청 요금안내 및 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실질적으로 꼭 필요한 정보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카카오톡 친구추천을 통해 실시간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