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신혼가구 전문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원주 직매장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구 할인 행사는 신혼가구를 포함한 입주가구, 브랜드가구, 원목가구, 리클라이너소파, 샤무드 제품 등 기존 판매가의 3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퍼시픽하우스 원주 직매장은 원주시 무실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달 중 가오픈을 할 예정으로 오픈과 동시에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검암동 본사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먼저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원주를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직매장의 오픈 홍보의 목적으로 할인가에 가구 구입이 가능하게 하고 있다. 

최근 친환경은 가장 지속가능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원목가구의 마감처리의 경우 독일 제품인 아우로 오일로 인체에 유해한 영향이 없는 친환경 오일로 마감처리를 하며 공장 직영 시스템으로 중간 유통 비용이 절감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1:1 사이즈 맞춤도 가능한 것이 장점.

퍼시픽하우스 서은주 대표는 "가구할인행사는 원주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진행 되고 있으며 가오픈 준비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며 "퍼시픽하우스의 합리적이고 고품질의 가구를 검암동 본사 매장 외 원주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검암동 퍼시픽하우스에서 진행되는 가구 할인 행사는 서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마석가구 단지 등과 비교해도 할인율이 높이며 위치적으로도 근접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