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라파엘웨딩이 작은 결혼식에도 적합하고 품격있는 '스드메 129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웨딩드레스 신상 맞춤급 보장과 메이크업 원장급 보장이 특징이다.

40년째 5000벌이 넘는 웨딩드레스를 만들어 오면서 KBS, SBS, TV에 나온 디자이너 김라파엘 원장의 압구정동 김 라파엘웨딩은  “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예비부부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을 미루는 상황이 안타까워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격은 저렴하지만 서비스면에서는 우수한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라파엘웨딩이 스몰웨딩, 셀프웨딩, 작은 결혼식에도 적합하게끔 구성한 스드메 129 특가 이벤트의 구성은 ▶맞춤급 웨딩드레스 ▶턱시도 ▶경력 10년 이상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본식사진 원판 스냅 ▶스튜디오 촬영 ▶웨딩부케 등의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특히 김라파엘웨딩에서는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를 한 벌 제작하면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예비신부들은 새것과 같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이러한 저렴한 패키지 구성은 소비자와의 100% 직거래를 통해 중간 마진을 없앤 김라파엘웨딩만의 독특한 방식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소규모웨딩홀 제안과 셀프웨딩준비 알뜰하게 잘하는 방법, 결혼비용 절반으로 줄이는 비법은 등 네이버카페 김라파엘웨딩카페와 직구웨딩클럽, 결혼명품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