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까지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전업농신문=김지연 기자]탐앤탐스는 봄 신메뉴 ‘프루티 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프루티 라떼’라는 이름처럼 과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담은 ‘딸기 초코 라떼’와 ‘한라봉 그린 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딸기 초코 라떼’는 과육이 살아있는 딸기 베이스에 진한 초콜릿 라떼를 올려 딸기 초코 마니아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한라봉 그린 라떼’는 녹차 라떼의 달콤 쌉싸래한 맛과 한라봉의 향긋한 향이 어우러져 식후에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는 ‘프루티 라떼’ 2종 출시를 기념해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연휴 후유증을 극복할 당 충전 라떼 ‘딸기 초코 라떼’와 ‘한라봉 그린 라떼’ 중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 5명, 인스타그램 10명 등 총 15명을 선정해 뮤지컬 ‘닥터 지바고’ 티켓 2매를 선물한다. 이벤트 응모 시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아직 추위의 기세가 매섭지만 어느새 입춘(立春)이 지나고 우수(雨水)를 맞으며 봄이 한 발 더 다가왔다”면서 “이름처럼 푸릇푸릇한 ‘프루티 라떼’로 탐앤탐스에서 달콤 상큼한 봄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봄 신메뉴 ‘프루티 라떼’ 2종은 그란데(Grande) 사이즈로 아이스 음료로만 제공된다. 탐앤탐스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