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 눈은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체부위라고 할 수 있다. 쌍꺼풀 수술을함으로 눈이 크고 시원해지기도 하며 눈매 교정을 통해 또렷하고 좋은 인상을 줄 수도 있다. 이러한 이유로 겨울 방학 막바지에 입학이나 졸업 등을 맞아 눈성형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쌍꺼풀 수술이나 눈매 교정은 대중화된 수술인 만큼 일반적으로 간단한 수술이라고 여기기 쉽지만 개인의 눈 상태나 모양에 따라 절개법, 비절개법, 눈매교정술, 앞트임, 뒤트임 등 다양한 수술법으로 시행되고 있다.

그러므로 환자에게 맞고 만족스러운 눈성형 결과를 얻으려면 성형외과에서 내세우는 저렴한 가격 이벤트만 중점으로 보고 수술을 받는 것이 아니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눈에 맞는 수술을 진행해야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적합한 특화된 프리미엄 눈성형법 ‘3MAX 눈성형’은 일반적인 쌍꺼풀수술과 달리 눈매교정술,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등을 한 번에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 있으며 개인의 얼굴 비율을 고려하여 눈의 길이와 크기, 얼굴 비율에 최적화된 눈매 모양을 만들어준다.

또한 3MAX 눈성형은 여러 눈 성형을 한번에 시행하면서도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수술 당일 환자 개개인의 상태를 확인 후 가장 적합한 마취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첨단 전문 의료 장비와 안정적인 전원공급을 위한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등 응급 상황 시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추고 안전하게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눈성형은 전문의의 숙련도에 따라 흉터를 보다 최소화 할 수 있고 짧은 수술 시간으로 빠른 회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경험이 많고 노하우가 풍부한 눈성형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선택하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