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인터넷가입을 신청하면 휴대폰 통신사에 따른 유무선결합상품으로 통신비인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인터넷가입사은품 및 인터넷가입현금지원까지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센터를 통해 인터넷신청을 진행하다 보면 인터넷가입사은품 금액이 업체마다 다르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인터넷가입현금비교를 통해 온라인 판매처를 선택하는 것이 옳은 것일까? 단순하게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선택해 인터넷변경, 설치 신청을 했다가는 소위 ‘먹튀’업체에 사기를 당할 가능성이 높다.

안전한 인터넷사은품 지급을 기대한다면 사전승낙서 및 사업자등록증 유무를 확인해야 하며, 인터넷가입현금지급원 법적 기준을 준수하는 LG·KT·SK   공식 인증 인터넷가입 대리점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LG·KT·SK 인터넷가입설치사이트를 활용해 기대할 수 있는 또 다른 부분은 인터넷요금 할인 효과다. 각 통신사에는 통신비할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결합상품이 있는데 인터넷통신사 비교사이트에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통신사, 인터넷 통신사에 맞는 최적의 가족결합상품을 추천해 통신비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LG·KT·SK 공식인증 인터넷가입 대리점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정확한 인터넷티비결합상품 비교 상담을 위해 모든 상담원들이 필수로 주기적인 전문 교육을 이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법적 기준에 맞는 인터넷신규가입 사은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 조회 등 전문적인 컨설팅이 가능해 최적의 인터넷가입 상품으로 인터넷통신사변경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