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지역 진짜웨딩박람회가 3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엑스코 맞은 편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에게 다양한 정보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실용적인 결혼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진짜웨딩박람회에선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고,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가 대거 참가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지치는 경우를 본다"면서 "진짜웨딩박람회에서는 원스톱으로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하고 준비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대구웨딩샵, 대구웨딩홀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참가업체에서 제공하는 이벤트혜택이 있다”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백화점상품권,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진짜웨딩박람회'라는 타이틀을 내건 ‘2018년 진짜웨딩박람회’ 참가업체 관계자는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행사가 될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구 결혼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방문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