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장이 A모씨는 LG·SK·KT 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알아보던 중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전국 최대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가입현금비교 최고금액’ 이라는 문구로 홍보하는 온라인 판매처들을 알게 됐다.

평소 물건을 구입할 때도 현금사은품을 비교해 보고 구입하는 것을 좋아했던 A모씨는 인터넷가입센터 역시 인터넷변경 현금사은품을 우선 순위로 결정했지만, 정작 기가인터넷설치 후 안내 받았던 인터넷가입사은품을 받지 못하는 황당한 사례를 경험했다.

실제로 A모씨처럼 ‘인터넷가입현금지급’을 기준으로 올레KT,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인터넷신청, 변경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그 중 사기업체로부터 피해를 당했다는 사례들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안전한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지급을 받고자 한다면 터무니없이 높은 금액의 인터넷설치 시 현금지원으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가입센터는 피하는 것이 좋다"면서 “LG·SK·KT 본사 사은품과 가입업체 현금 사은품을 합한 금액이 법적으로 고지된 기준을 넘는 인터넷비교사이트는 불법 요소가 있을 가능성이 있어 주의할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인터넷서포터’는 SKT, SKB, LG, KT 인터넷가입 공식 인증 대리점으로 인터넷설치 시 현금 사은품 지급을 법적 기준에 준수하는 업체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오랜 경력의 상담원들을 배치해 전문적인 인터넷요금 컨설팅이 가능하다. 

전국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가입변경이 모두 가능하며 대표전화, 공식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