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LG·KT 초고속인터넷가입, IPTV 가입자 수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자수가 증가하면서 인터넷결합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가족결합할인으로 통신비절약 효과를 보는 소비자들도 쉽게 볼 수 있다.

공식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올레 초고속인터넷가입 문의가 나날이 늘어나고 있으며 최근 들어 기가(500메가, 1기가)인터넷설치신청에 대한 관심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기가인터넷요금이 비싸지 않을까라는 걱정 때문에 망설이는 소비자들도 있지만 인터넷TV결합상품 할인혜택을 받으면 충분히 저렴한 인터넷비용, 휴대폰요금을 기대할 수 있어 인터넷비교사이트 활용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를 이용하는 알뜰족들은 통신사별 결합상품 (LG:가족무한사랑, KT:총액결합할인, SKB:온가족프리,온가족할인, SKT:온가족플랜,한가족할인)을 통해 휴대폰비용과 인터넷가격을 절약하는 방법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올레KT, LGU+, SK텔레콤 인터넷가입사은품 및 현금지급 혜택까지 톡톡히 보고 있다. 

하지만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비교, ‘SK KT LG 인터넷현금지원’에만 목적을 두고 인터넷설치사이트를 우선순위로 업체선정을 하기 보다는 인터넷비용비교를 제대로 해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소비자대상을 5회 연속 수상한 최초의 전국 인터넷가입사이트로 올레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결합상품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가족결합상품을 추천하는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다.

또한, '인터넷서포터'는 법적 가이드에 맞는 정확한 인터넷신청 현금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은품 지급에 있어 무사고 인증을 받은 만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