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연속 실업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서면서 역대 최악의 취업난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경비지도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경비업법의 제정으로 인해 경비지도사 의무배치가 시행되면서 일반·기계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들이 늘어난 것이다.

경비지도사 시험은 응시자격에 별다른 제한이 없고 자격증 취득 시에는 관련분야 취업이 수월해질 뿐만 아니라 민간경비업체 설립 및 운영 가능, 대학학점 인정, 경찰공무원 채용시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시험일정이 일 년에 단 한 차례만 진행되고 시험과목의 학습범위가 방대할 뿐만 아니라 변별력 향상을 위해 난이도 높은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현 시기부터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우고 꾸준하게 학습할 필요가 있다. 이로 인해 경비지도사 인강을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시험에 합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의 시대에듀가 EBS 경비지도사 교수진이 진행하는 2018년도 11월 18일 경비지도사 시험대비 최신 강의를 선보여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동안 시대에듀는 교수진들의 적극적인 검수·참여 끝에 탄생한 EBS 경비지도사 책을 바탕으로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고득점 합격을 가능하게 하는 강의를 제공해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냈다. 그렇기에 최신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변화된 출제경향에 포커스를 맞춘 최신 강의에 대한 기대는 클 수 밖에 없다.

현재, 시대에듀는 1차 필기시험과 2차 실기시험을 동시에 대비 할 수 있는 종합반 과정과 독학으로도 각 시험을 깊이있게 공부 할 수 있는 단과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강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의가 개설된 시대에듀에서 단연 눈에 띄는 강의는 ‘평생 회원반’이다. 해당 강의는 시험에서 불합격 시 수강기간을 추가비용 없이 연장 할 수 있기 때문에, 합격할 때까지 단 한번의 결제로 출제 경향에 맞춰 새로 촬영되는 신규 강의까지 수강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EBS교재 저자 교수진이 전수하는 경비지도사 합격전략은 시대에듀에서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3월 신학기 이벤트를 오늘 3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에게는 최신 강의 1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수강생들은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