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SK·LG 초고속인터넷가입 시 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의 도움을 받는 것이다. 인터넷결합상품비교를 통해 기가 인터넷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지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수원에서 자취 중인 박모(25세, 남)씨는 생각보다 많이 나가는 통신요금 때문에 걱정하던 중 본인이 사용 중인 휴대폰 통신사인 LG유플러스로 인터넷변경을 할 경우 ‘LG가족무한사랑’이라는 결합상품으로 통신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더욱 자세한 상담이 받고 싶어진 박모씨는 KT·SK·LG 인터넷비교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인터넷비용뿐만 아니라 휴대폰비용까지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었으며 인터넷변경사은품 지원까지 받아 통신비절약에 성공할 수 있었다.

사례자처럼 통신비인하 효과를 보기 위해 인터넷가입사이트를 이용하는 알뜰족들을 이제는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인터넷가입현금지원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 역시 상당하다. 

3사 통신사 공식인증 인터넷신청센터 ‘인터넷서포터’ 관계자에 따르면 “KT·SK·LG 가족결합상품을 정확하게 비교해 최적의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인터넷가격을 낭비하지 않는 최선책”이라며 “단순하게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결정하기 보다는 인터넷신규가입 사은품 지급에 있어 법적 가이드를 준수해 정확하게 운영 중인 인터넷가입사이트를 선정해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우리는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LGU플러스, KT올레 공식인증 전국 인터넷가입 센터로 법적 기준에 맞는 금액의 인터넷설치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최저 요금 설계로 1:1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가입업체"라고 설명했다.

초고속인터넷가입뿐만 아니라 IPTV,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역시 추가로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대표전화, 홈페이지 요금설계 게시판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