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암가구단지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 할인 매장 퍼시픽하우스에서 봄맞이 전 품목 20~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는 친환경 등급의 엄선된 자재와 천연 오일만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포름알데히드가 발생하지 않아 새집증후군으로부터 안전하다. 집에 머무는 시간 내내 함께 있는 가구는 가족들, 특히 아이들의 건강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이다.

퍼시픽하우스에 방문하면 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자신에게 맞게 치수, 색상 등을 선택해 주문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따로 하지 않아도 홈스타일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1~2층에 이르는 전시장에는 원목가구 외에도 최고급 품질의 리클라이너, 침대, 식탁, 거실테이블, 책상, 자녀가구 등 500여점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입주를 앞두고 예산이 걱정되는 소비자들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친환경 원목가구 세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퍼시픽하우스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생산공장과 MOU를 체결하여 독일하드웨어와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최고급 사양의 리클라이너를 중간유통이 최소화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가구업계 최초로 온라인 품질보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김성호 점장은 "인천 서구의 청라지구 및 가정지구의 입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믿을수 있는 제품을 파격할인가에 구매하고자 방문하는 고객이 급증했으며, 이번 할인행사는 전시상품 가격으로 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서인천 가구단지, 파주운정 가구단지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퍼시픽하우스 검암동 본사매장은 인천2호선인 검암역, 검바위역에서 도보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원주 직영매장은 원주하나로클럽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전문적인 가구 상담이 가능하고,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이나, 네이버톡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