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실시

SG한국삼공 이벤트 참여 페이지

[전업농신문=강성용 기자]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은 이달 한달동안 농업인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하는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G한국삼공은 1968년 창업 이후 작물보호제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며, 식량 증산과 농촌 부흥을 위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물보호제를 생산,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벤트 관계자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지난 2016년에 처음으로 논과 밭에서 직접 땀을 흘리는 일반 농업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사연을 응모 받아 농업인들에게 직접 사랑의 새참을 가져다 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면서, “올해 3회째를 맞이 하는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농업인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추억, 사랑을 되새겨보고 공유하기 위해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홈페이지 및 SG한국삼공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농업인 가족이나 친척, 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따끈한 새참과 푸짐한 선물이 전달된다.

사연 당첨자(사랑의 새참, 감사의 새참, 추억의 새참)는 오는 5월 14일 이벤트 홈페이지와 SG한국삼공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 농업인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농자천하지대본의 정신을 잊지 않고 살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